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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오늘은 전자세금계산서 공인인증서


발급 받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부가세법상 의무발급 대상범위가


변경이 됐습니다.


전자세금계산서 및 전자계산서 의무


발행대상자가 확대 되었는데요.


한국범용인증센터 홈페이지에서


전자세금 계산서 공인인증서를 발급


받을 수 있습니다.



아래 한국범용인증센터 바로가기를


클릭 해주세요.


▶한국범용인증센터 바로가기



한국범용인증센터 홈페이지 입니다.


개인사업자, 법인사업자가 있는데요.


원하는 인증서를 선택 하시면 됩니다.


신청하기를 클릭 해주세요.




개인사업자 범용공인인증서를


선택하면 1년, 2년, 3년이 있습니다.


1년이 8만원, 2년이 15만원, 3년이 


18만원 입니다.


원하는 기간을 선택하고 신청하기를


클릭 하시면 됩니다.



신청하는 방법입니다.


원하는 인증서를 선택한 후


신청서를 작성하면 됩니다.




신청 정보를 입력 해주세요.


상호명과 사업자등록번호는


사업자등록증 정보와 동일하게


입력해야 합니다.


우편번호 검색을 클릭하여 사업장


주소를 검색합니다.



원하는 신청서 제출 방법을


선택 해주세요.


직접방문, 찾아가는 서비스가 있습니다.


서울, 경기, 광주에 있는 서류 제출 기관을


방문하여 서류를 제출할 수 있고


찾아가는 서비스는 회사/자택으로 방문한


우체부에게 서류를 제출하면 됩니다.




인증서 관리 담당자 정보를 입력


해주세요.


인증센터 담당자로부터 연락 받을


휴대전화 번호를 정확하게 입력하고


팩스가 없는 경우에는 입력하지


않아도 됩니다.



대리인, 대표자 본인 중 서류제출자를


선택 해주시면 됩니다.



나라장터 입찰에 참가할 분들은


지문보안토큰을 선택 하시면 됩니다.


수량을 선택하고 지문보안토큰을


수령 받을 가까운 조달청을 선택 


해주세요.


필요하지 않는 고객은 다음단계로


넘어가시면 됩니다.



결제 정보가 나오면 확인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그러면 신청이 완료됩니다.


요금을 결제하고 출력하면 1단계가


완료됩니다.


2단계에서 서류를 제출하시면 됩니다.


서류를 제출하면 발급안내장을 받게


되는데요.



인증서 발급 버튼을 클릭한 후에


참조번호, 인가코드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발급안내장에 참조번호와 인가코드가


나와있습니다.


입력하고 확인을 클릭 하시면 됩니다.


완료되면 바로빌이나 국세청 홈택스


등에서 세금계산서를 발급 받으시면


됩니다.


오늘은 전자세금계산서 공인인증서 


발급 받는 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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