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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은 엑셀 자동완성 해제, 설정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엑셀 자주 사용하시죠?


직장인 분들은 엑셀을 많이 사용하실 것


같습니다.


자료 정리를 하기 좋은 프로그램인데요.


간단한 것도 모를때는 참 어렵게만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엑셀을 하다보면 이렇게 자동완성이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자동완성이 편한 경우도 있지만


엑셀 자동완성 밑에 엑셀 이라고만


쓰고 싶었는데 자동완성이 되면


불편해집니다.



숫자는 적용이 안되고 문자만 


자동완성 적용이 되는데요.


위 사진처럼 한 칸 띄고 입력을


하게되면 자동완성 적용이 되지


않습니다.




자동완성 기능을 해제하려면


먼저 왼쪽 상단에 파일을 클릭


해주세요.


엑셀 옵션이 보이는데요.


클릭 해주세요.



여러가지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수식, 언어 교정, 저장, 고급 등의


메뉴가 왼쪽에 보이는데요.


고급을 클릭 해주세요.




편집 옵션을 보면 셀 내용을


자동 완성 이라고 보입니다.


체크가 되어있는데요.


체크를 해제 해주시면 됩니다.



이렇게 체크를 해제하고 확인을


클릭 해주세요.



그리고 확인을 해보면 자동완성


기능이 해제 되었습니다.


오늘은 엑셀 자동완성 해제, 설정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도움이 됐으면 좋겠고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시기를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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