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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세완납증명서 발급받는 법!!
33초전
2020. 4. 5. 06:16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방세완납증명서 발급 받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세금을 내는데요.
국세와 지방세를 냅니다.
국세완납증명서 발급은 국세청
홈텍스에서 할 수 있고 지방세 완납
증명서는정부24에서 할 수 있습니다.
아래 정부24 바로가기를 클릭 해주시기
바랍니다.
홈페이지가 이렇게 나옵니다.
먼저 공인인증서 로그인을 해주세요.
로그인을 한 후 지방세납세를
클릭 해주세요
민원안내 및 신청이 나옵니다.
신청방법은 인터넷, 방문, FAX,
우편이 있습니다.
수수료는 없고 신청자격은 본인
또는 대리인(온라인은 대리인 신청 불가)
입니다.
신청하기를 클릭 해주세요.
지방세납세증명신청서가 나옵니다.
납세의무자, 신청내용, 수령방법이
있습니다.
발급부수도 적은 후에 구비서류 열람
사전동의를 하고 민원신청하기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민원신청 내역이 나옵니다.
접수번호와 민원사무명, 부수, 처리상태
등이 나옵니다.
추가신청에서 신청을 클릭하면 더 신청
할 수 있습니다.
문서출력을 클릭하고 인쇄하기 버튼을
클릭한 후 출력 하시면 됩니다.
오늘은 지방세완납증명서 발급받는 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