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부가가치세 과세표준증명원 발급 받기
33초전
2020. 2. 2. 09:36
안녕하세요.
오늘은 부가가치세 과세표준증명원
발급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부가가치세 과세표준증명원을
발급 받아야 하는 경우가 있는데요.
공인인증서를 가지고 계시면 국세청
홈택스 홈페이지에서 쉽게 발급
받을 수 있습니다.
아래 홈택스 바로가기를 클릭 해주시기
바랍니다.
위 링크를 클릭하시면 홈택스
홈페이지가 나옵니다.
로그인을 클릭하여 공인인증서
로그인을 한 후 두 번째 메뉴인
민원증명을 클릭 해주시면 됩니다.
민원증명에 관한 메뉴가 많이
보이는데요.
이용시간도 나와있습니다.
사업자등록증명, 휴폐업사실증명 등은
연중무휴 24시간이고
기타증명은 연중무휴 08:00 ~ 22:00,
사실증명발급신청은 연중무휴 09:00 ~ 24:00
입니다.
민원증명 이용절차는
홈택스 로그인>민원증명 신청진행>
민원증명 처리결과> 발급완료 후 프린터 출력
순으로 진행하시면 됩니다.
오른쪽에는 민원증명 신청이 있는데요.
사업자등록 재발급, 휴업사실증명 등이
보입니다.
부가가치세 과세표준증명을 클릭 해주세요.
기본 인적 사항은 자동으로 작성이
됩니다.
신청내용, 수령방법을 선택한 후에
신청하기를 클릭 해주세요.
프린트 출력 하시는 경우에는
인터넷 발급으로 체크하시면 되고
열람만 원하는 분들은 인터넷열람을
체크해주시고 신청을 해주세요.
이 후 발급번호를 클릭하고 발급 받으시면
됩니다.
이상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