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워드 페이지 번호 넣는 방법
33초전
2019. 10. 5. 12:17
오늘은 워드 페이지 번호를 넣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워드로 문서 작업을 하는 분들이
많이 계실 것 같은데요.
문서를 프린트 하거나 누군가에게
전달할 경우에 순서가 바뀔수도 있으니
번호를 넣어두시는 것이 좋습니다.
먼저 문서를 열어주세요.
상단을 보면 메뉴가 많이 있는데요.
홈 옆에 삽입이 있습니다.
클릭 해주세요.
삽입을 클릭하면 중간 정도에
페이지 번호가 있습니다.
클릭 해주세요.
위쪽, 아래쪽, 페이지 여백,
현재 위치, 페이지 번호 서식,
페이지 번호 제거가 나오는데요.
번호를 어디에 넣을건지 생각 해보시고
선택 해주시면 됩니다.
저는 아래쪽 가운데에 번호를
넣으려고 하는데요.
아래쪽에서 일반 번호2를 선택했습니다.
머리글과 바닥글로 나뉘고 아래
부분에는 페이지 번호가 들어가 있습니다.
문서에 저절로 2, 3, 4, 5... 적히게 됩니다.
머리글, 바닥글을 없애고 싶은 경우에는
닫아주시면 되는데요.
위 메뉴에서 오른쪽 맨 끝에 디자인을
클릭하고 머리글/바닥글 닫기를 클릭
해주시면 됩니다.
이렇게 제가 원하는 자리에 번호가
매겨져 있습니다.
문서 작업을 많이 하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좋겠습니다.
이상 워드 페이지 번호 넣는 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감사합니다.